1. 첫눈에 반한 비혼주의 남자와 덜컥 계약 결혼을 해버린 여자가 이혼을 코앞에 두고 남편을 꼬시는 스토리!
2.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여주가 다정한 철벽남을 차근차근 함락시키는 로맨틱코미디
3. 시선을 끄는 도입부 + 간질간질한 스토리 + 실패 없는 큐피드 베이비 메신저!
4. 2023 블라이스 정식연재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시놉시스
암 투병 중인 엄마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선 자리를 전전하던 '하영'은 태헌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태헌'은 비혼주의로 계약 결혼을 원하고 있었고, 하영은 태헌과 결혼하기 위해 비혼주의인 척한다.
2년 동안 자주 보지 못했음에도 하영의 짝사랑은 점점 커지고, 마침내 계약 결혼 종료일이 다가오던 어느 날 태헌의 조카 윤우를 두 달 간 돌보게 된다. 하영은 자신과 태헌의 사이가 좋은 줄 아는 윤우를 핑계로 태헌을 유혹하겠다고 결심하고, 그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어 이혼을 막고자 한다.
2. 학창 시절 날 괴롭히던 일진이 살찐 예비 신부가 되었다면? 대리만족형 참교육 스토리!
3. 외모지상주의, 다이어트, 비만 등 사회적 이슈를 꼬집는 작품!
시놉시스
체중감량을 원하는 고객과 트레이너가 영혼을 바꾸고, 트레이너는 고객의 몸으로 대신 체중감량을 해주는 이너뷰티클리닉(Inner Beauty Clinic). 뛰어난 실력으로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강해라'는 IBC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트레이너다.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그녀의 삶은 지인의 부탁으로 예비 신부를 담당하게 되면서 흔들리기 시작한다. 해라는 잊고 싶었던 과거를 마주하게 되고, 동료의 질투와 계략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